Tel. 02-562-8705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부동산소식

>부동산소식 > 부동산소식

명문 유아교육기관 ‘이야스콜라 위례원’, 11월 오픈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우인베스트 작성일19-09-20 16:44 조회293회

본문

명문 유아 교육기관인 `이야스콜라 위례원’이 위례도서관 부지 옆 대신증권 교육연구소(위례별 초등학교 건너편) 2층에서 오는 11월 문을 열 예정이다.


이야스콜라는 교육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페스탈로찌의 ‘Learning by Head, Hand and Heart’를 모토로 창의적인 학습과 현장에서의 관찰 및 경험과 실행을 통한 체득으로 ‘지식의 위대한 뼈대’를 만들 수 있도록 2016년에 세워진 명문 유아 교육기관이다.

특히 자연 체험과 아이의 자율성을 강조하는 ‘스칸디맘’과 국제교육 및 언어교육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제주, 송도의 외국계 사립명문학교나 명문 국제교육기관들을 선망하는 ‘글로벌맘’의 합성어인 이른바 ‘글로벌-스칸디맘’의 니즈를 채우기에는 적격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창의적인 학습, 현장 관찰 경험과 실행 통한 체득 강조

성인이 된 후 사회에 이바지하는 지식이 아닌 바로 지금,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실행의 경험을 쌓는데 초첨을 맞춘 이야스콜라의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할 수 있는 자신만의 실행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한다.

이를 위해 교사는 아이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실행 중심의 사고력을 확정할 수 있도록 소수 정원의 개별 맞춤 수업과 관리를 통해 풍부한 감성과 소통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놀이와 체육활동, 체험과 실행 위주의 교육이 주로 편성되어 있는 이야스콜라의 학습 프로그램은 본사가 직접 명문 국제교육기관인 ‘힐사이드 컬리지잇’을 운영, 세계 최고의 글로벌 스탠다드 유아교육을 자연스럽게 접목시켰기 때문에 영어가 약할 거라는 편견에서도 벗어났다.

특히 단기간 성과 위주의 영어 교육이 아닌 외국인 교사와의 의사소통으로 실생활을 통한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학습해 언어로서의 영어와 자연스러운 만남을 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아야스콜라 관계자는 “자체 교육연구소가 개발한 ‘리좀 접근법’을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주제의 키워드를 폭넓게 배우고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 협동력, 소통능력을 길러 미래 인재가 갖춰야 할 덕목을 고루 기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리좀 접근법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으며 “리좀 수업이 이뤄지는 캠퍼스 내의 모든 공간을 창의력을 기르기 위한 ‘이야 팩토리’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한편 이야스콜라 위례원의 입학 및 교육상담을 원하는 학부모는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상담신청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